The best Side of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상품권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기껏 시간을 들여 쇼핑을 했는데 결제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진행을 해야 하기에 엄청 번거럽고 짜증 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저희 테리페이는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어떤 게임을 통해 어떤 것을 구매하고 어떤 방법으로 업체에 되팔아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지에 대해서는, 업체에 문의주시면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리고 모든 과정을 함께 합니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뒤,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하면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그 문자메세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또한 결제 대행사에서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신뢰도가 낮은 회원으로 분류하여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와 같이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더 잘 이루어집니다.

정보이용료 사기를 소액결제정책미납 피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다음 페이지의 내용은 소액결제 정책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정책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홈페이지 메뉴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